[뉴스토마토 박대형 기자] 코웨이가 사무실·학원·식당·카페·어린이집·노인요양시설 등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대용량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출시하며 업소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합니다.
코웨이 워터스탠드2 정수기 인테리어컷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지난달 대용량 정수기 '워터스탠드 정수기2 (CHP-5711L/R)'를 출시하며 업소용 정수기 라인업을 확충했습니다.
이 제품은 12L의 넉넉한 용량을 갖췄음에도 가로 26cm에 불과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가 용이한 것이 특징입니다.
아울러 여유 있는 19cm 높이의 출수구가 컵·물병 등 다양한 용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출수 되는 물의 온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3단계 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습니다.
코웨이 파워업 공기청정기 인테리어컷 (사진=코웨이)
대형 공기청정기 '파워업 공기청정기(AP-3522F)는 상하 듀얼 흡입으로 넓은 공간의 실내 공기를 강력하게 청정합니다.
파워업 공기청정기는 넓은 공간에 특화된 대용량 제품임에도 에너지 효율성, 저소음 기술이 적용돼 넓은 공용 공간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또 좌우 상하단 4면에서 공기를 흡입하는 듀얼 흡입 시스템을 적용해 공기 흡입력을 높였으며, 자사 제품 중 가장 넓은 평형인 최대 35평형까지 청정이 가능합니다.
강력한 청정 능력을 갖췄음에도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했으며, 최대 소음 50dB 미만(3단 세기 기준)의 저소음 청정이 가능합니다.
2023 IF 디자인 어워드,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핀업 디자인 어워드, 2023 굿디자인 등 국내외 디자인 상을 다수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 받기도 했습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완연한 날씨에 외부 활동이 활발해지며 최근 다중이용시설 내 환경가전 제품을 확충하거나 기존 제품 교체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대용량 환경가전 라인업과 B2C 시장에서 축적된 기술 및 노하우를 발판 삼아 업소용 시장 수요를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박대형 기자 april2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