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2024년 10월 22일 13:41 IB토마토 유료 페이지에 노출된 기사입니다.
[IB토마토 유창선 기자] 동양생명이 우수고객을 위해 뮤지컬 배우 홍지민 씨를 초청했다.
동양생명(대표이사 이문구)은 24일 서울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홍지민과 함께하는 뮤지컬 토크 콘서트 ‘Happy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출처=동양생명
이번 콘서트에서는 홍지민 씨가 뮤지컬 콘서트 팀 ‘더뮤즈(The Muse)’와 함께 출연한다. 토크와 뮤지컬이 가미된 생동감 넘치는 공연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콘서트 중에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이벤트 시간을 마련,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구상이다. 오프라인 고객 접점 기회를 늘려 고객과의 스킨십을 확대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려는 목적에서다.
우수고객은 블랙(Black), 레드(Red), 블루(Blue) 등 5개 등급으로 나뉜다. 초청 대상은 블루 등급 이상이다. 참가 신청문자를 발송한 뒤 추첨을 통해 회차별로 300명을 선정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뮤지컬 토크 콘서트는 오는 12월 12일 부산 중구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한 차례 더 진행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오랜 기간 한결같은 사랑과 따뜻한 격려를 보내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지난해 서울에서만 진행되었던 토크 콘서트를 부산까지 확대해여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리 시스템을 강화하면서 고객 만족을 위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창선 기자 yuda@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