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시험수탁기관 움트, 구로구 '2024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선정

입력 : 2024-11-01 오전 10:01:02
움트가 30일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서울시 구로구가 실시한 ‘2024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돼 우수기업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사진=움트 제공)
 
[뉴스토마토 이혜현 기자] 국내 임상시험수탁서비스와 천연물 의약품 개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움트가 구로구에서 실시한 '2024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에 선정돼 우수기업 인증서를 수여 받았습니다.
 
서울 구로구는 지난 30일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고용 증가와 고용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한 관내 우수기업 23곳을 선정해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는데요. 인증 대상은 공고일 기준 1년 이상 구로구에 주 사무소를 둔 상시 근로자 5인 이상 중소·중견기업 중 최근 2년간 고용 증가율 10% 이상 또는 고용 증가 인원 10명 이상인 곳입니다.
 
움트는 2004년 창립된 이후 매년 꾸준하게 성장해 온 임상시험수탁기관(CRO)으로 이번에 구로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고용 친화적인 기업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알렸습니다.
 
움트는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치료제, 소프트웨어 의료기기를 포함해 매년 40여 건의 의약품과 의료기기 임상 시험을 수행하고 있으며 임상시험과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원스톱(One-stop)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의뢰사와 연구자의 연구협력을 강화하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메디컬 네트웍 플랫폼인 메딜루션(MEDILUTION)을 개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20년의 임상과 신약개발의 노하우에 기반해 CDA-01과 UPT-01 등을 중심으로 근이영양증과 근감소증, 암악액질 치료를 위한 근육질환 의약품 개발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남철 대표이사는 "움트가 임상시험에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일자리 창출과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기울여온 노력이 인정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조직구성원과 사회에 기여하는 200년 잘 사는 기업을 이루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이혜현 기자 hyu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혜현 기자
SNS 계정 : 메일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