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슬라이스 잇', 전세계 1천만 다운로드 돌파

입력 : 2011-03-31 오후 1:48:17
[뉴스토마토 김현우기자] 컴투스(078340)의 스마트폰용 게임 ‘슬라이스 잇!’이 1000만 다운로드 기록을 달성했다.
 
출시 7개월이 된 지난 28일 ‘슬라이스 잇!;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오픈마켓에서 974만건, 국내 통신사 오픈마켓에서 35만건 이상 다운로드 됐다.
 
컴투스는 “서비스 7개월 만에 이 같은 실적을 올린 사례는 세계적으로도 많지 않은 경우로, 국산 스마트폰 전용 게임으로는 처음 올린 성과”라며 “글로벌 오픈마켓의 게임 카테고리가 국내에 개설되면 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슬라이스 잇!’은 주어진 도형들에 정해진 횟수만큼 선을 그어 같은 크기로 조각 내는 간단한 규칙의 스마트폰용 퍼즐 게임으로, 지난해 8월31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뒤 일본과 영국, 독일 등 전세계 31개 국가에서 전체 유료 앱 인기순위 1위에 오른 바 있다.
 
박지영 컴투스 대표는 “이후로도 30여 개의 스마트폰용 게임을 글로벌 오픈마켓에 출시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한국의 우수한 게임들을 글로벌 시장에 소개하는 퍼블리싱 사업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김현우 기자 Dreamofa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