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황인표기자] 신한은행은 커플전용 스마트폰전용 예적금 상품인 '두근두근 커플적금'과 '두근두근 커플정기예금'을 18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활용도가 높은 젊은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 및 관계관리에 착안해 출시한 상품으로 커플적금은 두근두근 커플샷 앱에서 커플인증하고 커플사진을 공유하면 연 0.3%포인트, 또 커플이 함께 적금을 가입하면 연 0.2% 금리를 우대해준다. 최고 연 4.3%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는 고금리 상품이다.
자매 상품인 신한 두근두근 커플정기예금은 500만원 이상 가입 및 커플 인증한 경우 최고 연 0.2%포인트 우대 금리를 줘 최고 4.51%를 받을 수 있으며, 가입한도는 1000만원 이하다.
이 상품은 신한은행 스마트폰 뱅킹서비스인 ‘신한 S뱅크’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두근두근 커플샷 앱은 'm.shinhan.com'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14일간 매일 선착순 다운로드 고객 500명, 총 7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다음 달 17일까지 두근두근 커플샷 앱 내의 자랑하기 기능을 통한 커플사진 컨테스트가 진행되며 추천 수에 따라 커플링 2개, 물놀이공원 이용권 20매 등 경품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