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페이스북에서 퀴즈 풀고 S60 시승하자"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16일까지 이벤트 실시

입력 : 2011-09-06 오전 11:48:45
[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6일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VolvoCarKorea )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는 페이스북을 통해 볼보자동차 대표 모델 시승은 물론, 볼보자동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첫 체험 기회는 지난 3월에 국내 출시한 다이내믹 스포츠세단 The All-New Volvo S60 시승으로,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6일까지 페이스북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정답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9일 발표된다.
 
볼보자동차는 페이스북을 통해 볼보자동차의 대표적인 세이프티 시스템을 비롯해 북유럽을 무대로 한 흥미로운 이야기, 볼보자동차가 등장한 영화, 레이싱카, 아마추어 골프대회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오픈 이후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여러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앞서 볼보 C30 팬 페이지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진행했던 볼보자동차는 이번 브랜드 통합 팬페이지를 통해 더욱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철호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볼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볼보자동차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채널을 만들고 싶었다"며 "이번 팬 페이지를 통해 볼보자동차의 가치를 많은 고객들이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김유나 기자 yn012486@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나 기자
김유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