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온라인 교육업체
메가스터디(072870)와 함께 '하우 투 스터디 스마트(How to Study SMART) 예비 고2·고3을 위한 영역별 학습 전략 특강'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메가스터디의 유명 강사들이 수능 영역별 학습 전략을 제시하는 자리로, 예비 고2를 위한 특강(10월8일·11월26일), 예비 고3을 위한 특강(10월22일·12월10일) 등 총 4회에 걸쳐 강의당 300명을 대상으로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진행된다.
특강에 참여한 예비 수험생 모두에게 갤럭시 플레이어 스케줄 노트와 특별 교재를, 매회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 플레이어를 증정하며, 사전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텀블러와 목베개가 주어진다.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을 통해 예비 고2·고3 학생 누구나 본인 학년의 특강 5일 전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동반 1인과 함께 참석할 수 있다.
이번 특강에는 갤럭시 플레이어 체험존이 운영돼 참가자들이 다양한 학습 애플리케이션과 인터넷 강의 등을 직접 이용해볼 수 있다.
강의에도 '갤럭시 플레이어 70' 20대가 활용돼 뒷좌석의 학생들은 온라인으로 중계되는 특강을 5인치 대화면으로 수강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YP-GB1)와 '갤럭시 플레이어 70'(YP-GB70)은 메가스터디·EBS·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 등 국내 3대 교육 서비스를 모두 지원하며, 스마트 에듀·교보이북(전자책)의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특징을 알리고자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며 "공개 강의를 통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 콘텐츠가 제공되고, 학습 도우미 갤럭시 플레이어의 기능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자료 : 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