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인터파크투어, 박광수 작가 여행 웹툰?포토에세이 단독 연재
평범한 일상을 재치 넘치는 상상력과 통찰력으로 표현했던 '광수생각'의 박광수 작가가 여행 이야기를 담은 웹툰과 포토에세이로 돌아왔다.
인터파크(035080)투어는 도시별 여행 정보와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웹사이트(www.interparktour.com)에서 박광수 작가의 웹툰과 포토에세이를 연재한다고 23일 밝혔다.
연재 작품은 주 1회씩 '광수의 도시생각' 20편과 포토에세이 '광수의 여행생각' 10편 등 총 30편이다.
'광수의 도시생각'은 현재 오사카편이 연재되고 있으며 시드니, 홍콩 등 주요 자유여행지에서 작가가 직접 겪은 에피소드나 느낀 도시 이미지를 인기 캐릭터 '뽀리'를 통해 이야기한다.
포토에세이 '광수의 여행생각'은 에펠탑과 일본 전통 숙박시설인 료칸 등 특정 주요 여행명소에 대한 짧은 단상을 사진과 글로 표현할 예정이다.
뻔한 여행 정보나 스토리가 아닌 박광수작가 특유의 감성이 묻어난 이야기로 여행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재 작품은 인터파크투어 메인 페이지와 인터파크투어 공식 블로그(www.rendy85.blog.me)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왕희순 인터파크투어 기획팀장은 "박광수 작가의 작품 스타일에 여행이라는 콘텐츠를 접목해 업계 최초로 여행 웹툰과 포토에세이를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 자유여행 통합 정보 서비스인 '프리야'와 이번 연재물 등 고객이 즐기면서 여행 정보와 콘텐츠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