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할리스커피는 멤버십 카드 '할리스커피 더블 카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할리스커피 더블 카드는 자사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하면 사용금액의 5%를 적립해주는 멤버십 카드로 500 포인트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 멤버십 카드 커피 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나 에스프레소 샷, 시럽 추가 등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단, 본인에 한해 1일 1회 1잔으로 제한된다.
멤버십 카드는 할리스커피 전국 360여개의 매장에서 발급하며 발급 받은 카드를 가지고 온라인 홈페이지(www.hollys.co.kr) 또는 모바일 페이지(double, hollys.co.kr) 에 접속해 멤버십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등록이 완료된다.
이와 함께 할리스커피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더블더블 런칭 파티 이벤트'를 벌인다.
매장에서 멤버십 카드 발급한 후 온라인 또는 모바일을 통해 등록하면 바로 500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아메리카노 커피 1+1 쿠폰도 100% 무료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캐논 DSLR EOS 600D 2명, 제이에스티나 시계 35명, 캐논 IXUS 125HS 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 해당 이벤트를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통해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홍자몽 아이요떼 1+1쿠폰을 증정한다.
성창은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멤버십 카드는 회원들에게 포인트 적립, 커피 사이즈업 등 혜택 뿐 아니라 문화 공연 이벤트 등 각종 프로모션도 제공할 계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