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옥션(
www.auction.co.kr)은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픽시형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시중가 대비 64%가량 저렴한 9만9900원에 1000대 한정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유통단계를 생략하고 판매자와 공동 기획해 단독으로 선보인 상품의 마케팅 브랜드 '올킬(ALL KILL)'의 하나다.
이번 자전거는 일종의 픽시형 하이브리드 자전거로 최근 출퇴근이나 나들이 등 생활용 자전거로 각광을 받고 있다.
컬러는 '화이트그린', '레드블랙', '실버블랙' 등 총 3가지로, 컬러별로 구비된 수량은 각 400대와 300대씩이다.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돼 가볍고(11.6kg), 유럽의 인기 기어 브랜드 '스램(SRAM) X3' 7단 기어와 대만산 '프로맥스(PROMAX) 브레이크'를 장착했다.
핸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페이스링(30mm)'을 무상으로 증정하며, 155cm부터 178cm까지 신장에 맞춰 안장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휠은 26인치이며, 남성을 위한 전립선 안장(일반 안장으로 교체 가능)이 기본으로 장착돼 있다.
전조등과 벨은 무상 증정할 예정이며 1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옥션은 판매 시간에 맞춰 해당 제품을 9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64%할인)을 선착순 발급한다.
김용규 옥션 스포츠팀장은 "본격적인 아웃도어 용품 수요 성수기를 앞두고 고물가속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해 관련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유가 및 자전거 전용도로 확산으로 인해 올 봄 자전거 수요가 급격히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내놓는 반값 자전거가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