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한국공항공사가 공항을 찾은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음달 6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항공여행을 하는 이용객들이 공항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승객이 많이 붐비는 김포공항과 김해공항의 국내선 청사에서 휴가철 자신만의 공항패션을 뽐내는 '포토 콘테스트'로 진행된다.
김포공항과 김해공항 국내선 청사 3층 출발장 게이트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 준비된 다양한 패션 소품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센스있는 공항패션을 촬영할 수 있는데,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화사진이 든 액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매일 한명씩 현장투표를 통해 공항패션 종결자를 선정하여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또 한국공항공사 트위터(@kacairports)에서도 행사기간동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패션종결자는 000이다'로 기발한 내용을 담아 응모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무더위를 날릴 수 있도록 웃음콘서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음달 7일 오전 11시부터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네가지'의 김준현, 양상국, 김기열이 '공항패션 종결자'로 나서 공항패션을 주제로 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김포공항에서 열리는 당일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들과 패션센스를 겨룰 예정이다.
한국공항공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진행되는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2 이벤트를 통해 김포 및 김해 공항을 찾은 많은 승객들이 즐거운 경험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