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국내 대표 패션그룹인 세정(대표 박순호)의 핀란드 감성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피버그린(Fever Green)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피버그린 산타가 드리는 겨울선물'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6일 세정에 따르면 예년보다 더욱 강력해질 겨울 한파를 대비하는 고객을 위해 31일까지 피버그린 다운 제품 구매자 대상으로 실제 판매되고 있는 기능성이 뛰어난 피버그린 모자 및 양말을 특별 증정한다.
또 23일까지 이벤트 포스터, 리플렛 또는 영수증 상의 이벤트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접속해 '피버그린 퀴즈'에 응모하면 피버그린 산타가 드리는 선물이 쏟아진다.
QR코드 이벤트에 당첨된 10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피버그린 다운 자켓이 주어지며, 30명에게는 피버그린 등산양말을 증정한다. 이 밖에 당첨된 500명에게는 피버그린 모바일 할인쿠폰이 선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12월 24일 개별 발표되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피버그린 홈페이지(www.fevergreenkorea.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규 피버그린 사업본부장은 "산타의 고향으로 알려진 '핀란드' 감성 브랜드 피버그린의 특별 이벤트가 산타의 깜짝 선물 같은 즐거움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바라며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피버그린이 마련한 특별 이벤트 즐기며 따뜻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