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네이버 지식쇼핑이 롤링스톤스와 스티키몬스터랩이 '패션 아이콘 콜라보' 통해 공동 작업한 티셔츠의 독점 예약 판매를 오는 14일까지 총 11일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작업은 롤링스톤스의 데뷔 50주년을 기념해 진행됐다. 네이버 지식쇼핑과 유니버설 뮤직, 미디어 블링이 공동으로 기획하고 스티키몬스터랩이 참여했다.
사실상 그 동안 국내에서 가품으로만 판매돼 왔던 롤링스톤스의 상징인 혓바닥 로고 티셔츠가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정식 판매되게 된 셈이다.
네이버 지식쇼핑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후드와 나그랑 두 종류로 각각 5만3000원과 2만9000원에 선보인다.
프로젝트를 공동 기획한 블링은 '블링' 2월호에서 티셔츠의 모델이 되어준 밴드 3인방과 촬영한 표지와 특집기사를 공개한다. 크라잉넛의 한경록,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이주현, 코어매거진의 류정헌이 함께 했다. 세 명의 로커가 롤링스톤스의 5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대해 남긴 축하 메시지를 담은 영상은 네이버 지식쇼핑 페이지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들은 화보 촬영과 영상 출연에 대한 모델료 전액을 인디레이블 50여 단체가 소속된 '서교음악자치회'와 '한국독립음악제작자협회'에 후원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티셔츠 예약 판매분에 대한 배송을 2월 15일부터 진행하며 예약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지식쇼핑 롤링스톤스'를 검색하거나 해당 URL(
http://me2.do/FBApNQg)을 직접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