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온라인게임기업 그라비티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3D 캐주얼 MMORPG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하 FNO)' 이 설을 맞이해 '파올리온 신년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년 카드 대작전', '설 음식 대작전', '신년 불꽃 축제', '레소의 침입' 등 파올리온 신년 축제에 일어난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4종의 퀘스트를 선보인다.
신년 카드 대작전은 '개구쟁이' 몬스터가 몰래 가져간 신년 카드를 찾아 본래의 주인인 신년 카드 정령 '비비'에게 전해줘야 하는 퀘스트다. 카드 색깔은 레드, 옐로우, 블루, 핑크다. 개구쟁이 몬스터에게서 빼앗을 때마다 1개의 카드가 무작위로 지급되며, 색깔별로 모두 수집하면 '고대 화폐'와 '운세 주머니'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먹보' 몬스터에게서 요리 정령 '요요'의 축제 음식인 '설 음식' 1개와 '메밀 국수' 1개를 수집하거나 매주 토요일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특별 퀘스트 신년 불꽃 축제를 시간 내에 완료해도 '고대 화폐'와 '운세 주머니'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3시간마다 출현하는 '괴물 레소'를 무찌르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설 선물 상자'를 유저의 공헌도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FNO의 파올리온 신년 축제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no.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