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는 오는 14일 오후 6시에 서울 강남역 거리에서 '체인지 유어 백 시즌4'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체인지 유어 백' 행사는 자신의 헌 백을 브루노말리 2013년 봄여름 신상품인 데일리 U백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브루노말리는 데일리 U백 3개만을 교환할 수 있었던 기존 행사와 달리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3, 1, 4를 테마로 데일리 U백 3개, 파코백팩 1개, 마르코니 여자지갑 4개 등으로 상품을 늘렸다.
행사 참가 희망자는 브루노말리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이벤트 참가 신청 후 행사 당일 오후 6시부터 한 시간 내에 강남역 거리에서 브루노말리 데일리 U백을 들고 있는 '브루노지아(여성)'와 '브루노지오(남성)'를 찾아 응모권을 받으면 된다.
응모권 2개를 모은 후 브루노말리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리면 선착순으로 데일리 U백을 받을 수 있다.
또 둘 중 하나만 찾은 참가자에게는 오후 7시 응모권 추첨을 통해 브루노말리 파코백팩과 마르코니 여자지갑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권을 전달하는 '브루노지아'와 '브루노지오'에 대한 힌트는 브루노말리 페이스북과 금강제화 강남점의 힌트박스에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