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피머신을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네스프레소 이벤트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지난 2월부터 시작한 공동구매 이벤트는 현재 5차가 진행 중으로 참여 고객이 늘어날 때마다 할인이 추가되는 바우처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소 8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누적 참여자 수가 300명을 넘으면 10만원에서 최대 1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한 신청자에게는 온라인 캠페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바우처가 일괄적으로 자동 지급된다.
또한 이 기간 네스프레소 이벤트 사이트에서 간단한 회원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는 '픽시 러브 이벤트'가 진행된다.
화이트데이를 위한 특별 커피 레시피 만들기 3D 게임에 참여하면 라티시마 프리미엄, 픽시 머신, 네스프레소 컵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 또는 이벤트 사이트(http://nespresso-campaig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관계자는 "사랑하는 연인과 색다른 화이트데이 선물로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