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팔도는 오는 12일까지 라면, 음료, 스낵 제품에 관심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1기 '마케팅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마케팅 서포터즈'는 블로그 운영자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사용자로 기사 작성과 취재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 중 10명을 선발한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팔도 블로그(http://www.paldofoodblog.com/)나 트위터(@paldotweet),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aldofood)에 첨부된 자기소개서 양식을 내려받아 블로그 이메일(paldoblog@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19일 발표되며, 선발된 서포터즈는 24일부터 10주 동안 팔도의 신제품 체험과 주요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고 취재한 기사를 본인의 블로그나 SNS에 게재하면 된다.
최우수 서포터즈 1명에게는 몽골 체험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며 우수 서포터즈 2명에게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기홍 팔도 광고디자인팀장은 "마케팅 서포터즈는 온라인 홍보대사로서 팔도가 추구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많은 고객에게 알리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라며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