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LG전자(066570)는 '옵티머스 G Pro' TV광고 음악 'G Pro Song'의 편곡과 작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프로 작곡가로 인정받은 개그맨 박명수가 총 세 가지 버전의 G Pro Song을 편곡하고, 편곡된 곡을 가수 김범수, 이하이와 함께 녹음하는 방식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는 편곡된 곡에 작사가로 참여할 수 있다. 박명수가 편곡한 세 가지 버전의 G Pro Song 중 원하는 곡을 선택한 후, 어울리는 가사를 만들어 입력하면 된다. 최종 가사는 박명수, 김범수, 이하이가 함께 선정하며 22일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옵티머스 G Pro를 증정한다.
최종 가사를 선정 후에는 박명수, 김범수, 이하이가 각자의 색깔에 맞게 편곡된 G Pro Song을 녹음하게 된다. LG전자는 녹음 과정을 녹화해 최종 G Pro Song을 영상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의 선호도를 조사하는 G Pro Song 평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완성된 곡을 듣고 마음에 드는 곡을 고르는 방식이다. 참가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켓포토, 김범수와 이하이의 메시지가 담긴 CD,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9일부터 18일까지 LG전자 옵티머스 G Pro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lgmobile.co.kr/event/optimusGpro/song.jsp)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