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락, '오클래스' 문화 행사

입력 : 2013-05-10 오후 6:03:43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오쇼핑(035760)의 소셜커머스 오클락은 오는 25일 서울 서초구 방배동 본사에서 '오클래스(O Class)' 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클래스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문화 행사로 매월 시즌에 맞는 먹거리를 선정해 자연주의, 유기농, 힐링을 테마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방송인 안은금주씨가 '잠자는 나의 미각 깨우기'란 주제로 참여한다.
 
이날 약용 작물을 우려낸 차와 음료를 마시고 간단한 미각 테스트와 함께 약용 작물 요리법과 구별, 보관 방법 등을 전달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5일 오전 10시까지 오클락 홈페이지(http://www.oclock.co.kr)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결과는 16일 개별 공지한다.
 
최안나 CJ오쇼핑 마케팅팀 과장은 "이 행사는 온라인 위주인 소셜커머스에서 직접 진행하는 오프라인 고객 행사란 측면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의 문화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0일 진행된 첫 번째 행사에는 '자연주의 살림법'으로 유명한 한복 디자이너 이효재씨가 '봄과 나물이야기'란 주제로 참여했다.
 
◇지난달 20일 CJ오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오클래스' 행사에서 한복 디자이너 이효재씨가 봄나물에 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CJ오쇼핑)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해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