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 그룹내 마케팅 전문기업인 케이티스(ktis)가 고객센터 상담 컨설턴트 직군에 대한 대규모 채용을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대상의 근무지는 서울 용산과 동작, 경기 군포와 분당, 강원 원주 등 5개 센터이다.
성별, 학력, 경력 등 채용에 제한을 두지 않고 근면 성실한 남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입사 후 10년 이상 장기 근속도 가능하다.
지원자들은 서류 전형(이력서, 자기소개서)과 면접 및 실기테스트의 3단계 심사를 거치게 되는데, 실기테스트에는 고객센터 상담 적합여부를 심사하기 위한 음성 테스트와 컴퓨터 타자 능력 테스트가 있으며, 타자는 1분에 200타 이상이 적합하다.
실기테스트까지 모든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는 신입사원 교육 과정 수료 후 최종 합격자로 채용된다.
신규 채용된 사원 전원은 케이티스만의 체계적인 직무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하게 되며, 직원 경력개발제도(CDP)를 통해 전문 상담매니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케이티스는 인재 채용을 위해 수도권 대학, 특성화 고등학교를 방문해 케이티스의 차별화된 인적자원 양성제도 안내 등 보다 적극적인 활동으로 청년 일자리 창출을 통해 국가와 사회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케이티스(ktis)가 고객센터 상담 컨설턴트 직군에 대한 대규모 채용을 시행한다.(사진제공=kt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