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시세이도는 케이블 온스타일의 여성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자사 선그림이 1위로 선정을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여성들에게 뷰티바이블이라 불리는 '겟잇뷰티' 13화에서는 테니스선수 40명이 출연해 야외에서 자외선 차단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가장 햇볕이 뜨거운 정오시간에 야외활동을 한 다음 홍반도, 수분도, 만족도 3가지 분야에 피부를 측정한 결과 시세이도 제품이 수분도와 전체적인 만족도에서 300점 만점에 289점을 받아 1위에 선정됐다.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 은 순한 식물성 성분을 사용했으며 스킨 뷰티파잉 파우더 성분이 피부톤을 화사하게 해 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도 제공하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아넷사 선케어 제품 한 개 이상 구매 시 아이스 텀블러와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한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 샘플을 증정한다.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 구매 시에는 전용 클렌저 '아넷사 수퍼 선스크린 클렌징EX' 샘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전현정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과장은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주범으로,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것은 가장 피부관리의 기본" 이라며 "이번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로 선크림 아넷사의 성능을 객관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고 말했다.
◇아넷사 마일드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1위기념 프로모션 개최. (사진제공=시세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