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헛개수, 일반인 광고모델 선발

입력 : 2013-06-14 오전 9:33:42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오는 23일까지 숙취해소 음료 브랜드 '컨디션 헛개수'의 일반인 광고모델 '헛개수 스타'를 공개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헛개수 스타'는 천편일률적인 미인 대회가 아닌 열정과 개성을 가진 사람을 뽑아 온라인 소비자 모델, 연기자, 특기자 등으로 활동하는 기회를 주는 꿈 실현 프로그램이다.
 
모집 분야는 '소비자 모델·연기자'와 '소비자 특기자' 부문으로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제품과 어울리는 이미지와 개성을 보유했거나 장르를 불문하고 재능과 특기를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헛개수 SNS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hutgaesu@gmail.com)로 제출하면 되며 사진, 영상 등 추가 자료를 첨부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서류 심사 결과는 26일 발표되며, 29일 면접 전형을 거쳐 다음달 2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선발되면 '컨디션 헛개수'의 온라인 광고·홍보물의 모델과 연기자, 특기자로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에 참가하게 된다.
 
권지훈 브랜드 매니저는 "뜨거운 열정과 자신만의 개성을 가진 젊은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감춰왔던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헛개수 스타' 공개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CJ제일제당)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해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