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장 건강 발효유 '7even(세븐)' 시리즈의 일 판매량 50만개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SNS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블로그 '36.5 따뜻한 수다(www.yakultblog.com)'와 페이스북(https://facebook.com/yakultpr), 트위터(www.twitter.com/yakultsweety)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블로그 이벤트는 한국야쿠르트 공식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가장 좋아하는 7even 제품과 이유를 적은 후 게시글을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은 한국야쿠르트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가장 좋아하는 제품명을 남기면 되고, 트위터 이벤트는 한국야쿠르트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메시지로 가장 좋아하는 제품명을 보내면 된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제품을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브이푸드 멀티비타민 미네랄', '던킨도너츠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다음달 17일 SNS 채널에서 발표된다.
지난해 '7even 엘더플라워'가 첫선을 보였고, 올해 5월에는 '7even 로터스플라워'와 올여름을 겨냥한 '얼려먹는 7even'이 출시됐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특히 '얼려먹는 7even'은 하루 10만개의 주문량을 보여 생산이 따라가지 못할 정도"라면서 "여름철에 대장균 걱정 없이 시원하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 점이 인기의 비결로 꼽히고 있다"고 말했다.
◇'7even' 일 판매량 50만개 돌파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