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SPC그룹의 이탈리안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론칭 11주년을 기념해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루비 레몬 모히또 그라니따'와 '루비 레몬 에이드', '블루베리 에이드' 등 레몬과 블루베리, 히비스커스를 이용한 음료다.
루비 레몬 모히또 그라니따는 히비스커스 추출액과 천연 레몬 퓨레에 모히또 시럽을 더한 음료로 가격은 6000원(레귤러 사이즈)이다.
또한 루비 레몬 에이드는 히비스커스 추출액과 천연 레몬 퓨레가 혼합된 음료에 천연 탄산수와 레몬 슬라이스 조각을 넣은 제품이다.
블루베리 에이드는 블루베리 퓨레와 천연 탄산수 속에 블루베리를 넣은 제품이다. 에이드 2종은 라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가격은 각각 5500원이다.
이와 함께 파스쿠찌는 론칭 11주년을 맞아 다음달 25일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그라니따 5종과 신제품 3종 등 총 8가지 행사 제품 구매 시 해피포인트로 3회 사용 또는 적립하면 루비 레몬 모히또 그라니따 1잔 무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해 35명에게 뮤지컬 맘마미아 오리지널 내한공연 초대권(1인 2매)을, 100명에게 음료와 케이크 교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 결과는 오는 9월12일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파스쿠찌 홈페이지(www.caffe-pascucc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해피포인트 페이스북에 11명으로 이뤄진 모임의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총 6팀을 추첨해 11가지 그라니따를 배달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해피포인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ppypointcard)을 참고하면 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11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신제품과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여름 시즌 스페셜 음료와 함께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스쿠찌 '루비 레몬 모히또 그라니따'(왼쪽)와 '루비 레몬 에이드' 이미지. (사진제공=SPC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