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한국투자증권이 여름을 맞아 두가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오는 9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그 첫번째는 ‘바운스업 (Bounce Up) 펀드 이벤트’다. 저금리·저성장 시대에 자산을 끌어올릴 수 있는 펀드 포트폴리오를 제시해 고객 맞춤 투자컨설팅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국투자증권 추천펀드에 1000만원이상 신규가입 또는 타사에서 펀드이전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상품 가입 시, 펀드이전 시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2박3일 여행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두번째는 ‘아임유-평생연금저축 가입 이벤트’다.
한국투자증권에서 엄선한 다양한 라인업 연금펀드 제공으로 고객의 연금자산 증대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대상 요건을 충족하는 신규가입 고객 및 타사 연금계좌 당사 이체 고객에게 백화점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및 여행용 보스턴 백과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급 기초화장품 세트도 증정한다.
문성필 상품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보다 좋은 투자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바쁜 일상에 쫓기는 현대인들에게 힐링여행을 선물하여 삶을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길 바라는 고객의 진정한 금융친구, 한국투자증권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문의는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및 홈페이지(
www.truefriend.com) 또는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1544-5000)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한국투자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