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옥션은 여름 인기 아이템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올킬(ALL KILL) 슈퍼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레저, 패션, 리빙 등 최근 수요가 높은 여름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하나씩 선정해 1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한 제품씩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오는 17일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 20만원대의 '레이벤 선글라스'를 7만9000원의 가격에 판매한다.
블랙 컬러의 901 모델과 블랙·레오퍼드 컬러의 902 모델 등 총 3개 제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18일에는 '에스까리에 풍기인견 패드세트(퀸)' 1000개가 마련되며 1개에 3만9900원에 판매된다.
홑이불, 패드, 베개커버 2개 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블루와 화이트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19일에는 초등학생들의 필수 학습 교재인 '동아전과' 400개가 각각 1만7300원에 구성된다.
이 제품은 다가오는 2학기용 과목별 패키지 교재로 학년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빠른 매진으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올킬 아까라비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킬 슈퍼위크 상품 완판 시 응모자 전원에게 해당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최대 1만원 할인)이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옥션 전 회원 시사회'를 통해 오는 25일 전국 6대 CGV 영화관에서 열리는 '더 울버린'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1일까지 영화를 관람하고 싶은 이유를 기재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거쳐 시사회 관람권이 증정된다.
옥션 회원 등급에 따른 횟수만큼 응모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추가로 응모할 수 있다.
지경민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여름철 꼭 필요한 제품 중 레저부터 리빙, 교육 상품까지 이번 시즌 인기 상품만을 선별해 알뜰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안타깝게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해당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올킬(ALL KILL) 슈퍼위크' 이벤트 이미지. (사지제공=옥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