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해변가 매장 사진 공모전

입력 : 2013-07-19 오전 8:52:02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해변가 매장을 주제로 한 '스타벅스, 바다를 만나다'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강릉, 속초, 부산, 제주 등 전국 6개 도시의 해변가에 있는 12개 매장을 배경으로 장축 2000픽셀 이상의 풍경 사진을 제목과 함께 이메일(coffeetogo@istarbucks.co.kr)로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작품을 대상으로 자체 예심을 진행해 응모 기간 중 스타벅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StarbucksKorea)에 소개하며 전문가 심사와 스타벅스 바리스타 추천을 종합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수상작은 오는 9월5일 스타벅스 홈페이지(www. istarbucks.co.kr)와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응모 기준과 매장 위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등 1명에게 30만원이 충전된 스타벅스 카드를, 2등(2명)과 3등(3명)에게는 각각 20만원, 10만원이 충전된 스타벅스 카드를 스타벅스 텀블러, 비아(VIA)와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 바리스타들이 추천하는 인기상을 별도로 선정해 음료 쿠폰 10장과 텀블러, 비아 등을 증정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변가를 찾는 고객이 매장에서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현재 전국 6개 도시에서 강릉안목항점, 속초중앙로점, 성산일출봉점, 포항북부비치점, 부산다대포점, 광안리점, 하버타운점, 팔래드시즈점, 남천점, 부산송도비치점과 이달 오픈 예정인 목포평화광장점, 부산송정비치점 등 총 12곳의 해변가 매장을 방문할 수 있다.
 
◇스타벅스 강릉안목항점에서 본 해변 풍경.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해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