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사업자 회원 대상 프로모션

입력 : 2013-08-01 오후 2:23:24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지마켓은 이달 말까지 사업자 고객 전용 서비스 사이트 비즈온(bizon.gmarket.co.kr)에서 신규 가입 이벤트, 설문조사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총무가 Cool하게 쏜다'란 콘셉트로 진행되며, 지마켓 사업자 회원으로 신규 가입한 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맥심 커피믹스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200T'와 '맥심 아이스 블랙 110T+110T' 중 1개를 선택해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8월 동안 신규로 가입한 사업자 고객 모두에게는 지마켓 할인쿠폰 5종을 증정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별로 7% 할인, 5000원 할인, 무료배송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화 함께 회사와 비즈온에 관한 문항으로 구성된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도미노 히든엣지(라지 사이즈)+콜라 1.25ℓ'를 각각 2세트씩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개그맨 정준하가 1인 6역으로 촬영해 화제가 된 비즈온 정총무 CF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지마켓 비즈온은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비즈온에서는 2년간 거래현황을 조회할 수 있으며 구매물품 견적서도 제공한다.
 
이택천 지마켓 전략사업실장은 "다양한 상품 종류와 저렴한 가격, 사업자회원만을 위한 서비스 덕분에 최근 오픈마켓에서 봉지커피, 복사지, 종이컵 등 각종 사무실 소모품 구매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사업자 고객을 위해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하고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총무가 Cool하게 쏜다'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공=지마켓)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해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