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GS리테일(007070)의 편의점 GS25는 GS&포인트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관상'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19일까지 도시락 5종을 구매한 후 GS&포인트카드로 적립하면 추첨을 거쳐 예매권 3000매를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BBQ치킨도시락, 김혜자제육볶음도시락, 함박&스파게티도시락, 공화춘도시락, 식객언양식불고기도시락 등이다.
행사 도시락을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만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GS리테일의 선불형 결제 카드인 POP티머니로 결제하면 내장된 GS&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다만, GS&포인트와 POP티머니가 고객 이름으로 등록된 경우에만 당첨 후 예매권을 받을 수 있다.
GS25에서는 결제 금액의 1%가 GS&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동석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대리는 "행사 상품 구매 후 적립하는 것만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화 '관상'은 다음달 11일 개봉될 예정이며 송강호, 이정재, 백윤식, 김혜수, 조정석, 이종석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GS25 '관상' 예매권 증정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GS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