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스테이지' 콘서트 시즌6 개최

입력 : 2013-09-06 오전 9:47:07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지마켓은 다음달 3일 오후 6시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스테이지(StayG)' 콘서트 시즌6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지마켓 고객 1만여명을 초청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가 공연에 참여한다.
 
최근 솔로 정규 2집을 발표한 후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지드래곤'을 시작으로, 솔로 앨범을 선보인 '승리'와 '걸스데이', '에일리' 등 출연진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올 한 해 지마켓에서 한 번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으면 누구나 스탠딩석과 일반석 중 원하는 곳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거쳐 티켓(1인 2매)을 제공한다.
 
또한 오전 10시마다 지마켓 홈페이지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0명을 선정해 VIP석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지마켓 모바일 페이지를 20일간 꾸준히 방문해 응모하는 고객 1500명에게도 선착순으로 티켓(1인 2매)을 지급한다.
 
오는 25일까지 지마켓 홈페이지나 모바일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되며, 당첨 결과는 2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스테이지(StayG)'는 지마켓이 2011년부터 매년 2회씩 개최하는 온라인 쇼핑업계에서 유일한 브랜드 콘서트다.
 
김소정 지마켓 마케팅실 상무는 "대한민국 1등 온라인 쇼핑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혜택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감동과 즐거움까지 선사하기 위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에는 더 많은 고객과 호흡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무대가 펼쳐지는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테이지(StayG)' 콘서트 시즌6 이미지. (사진제공=지마켓)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해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