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겨울내의 보상 판매 이벤트

입력 : 2013-10-31 오전 9:13:17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좋은사람들(033340)은 입던 겨울 내의를 기부하면 신제품 겨울 내의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 내복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제품의 사용으로 환경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이번 보상판매는 오는 11월 1일부터 전국의 퍼스트올로와 보디가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브랜드에 관계 없이 상·하의 세트 기준, 제품에 큰 훼손이 없는 경우 모두 기부 가능하다.
 
퍼스트올로는 11월 30일까지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겨울 내의 구매 시 성인용 1만원, 아동용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디가드는 오는 11월 17일까지 이벤트 참여 시 겨울내의 세트는 1만원, 단품은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부된 겨울 내의는 전문 세탁 업체의 철저한 세탁과 수선 과정을 거친 후,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명환 퍼스트올로 마케팅팀 과장은 "퍼스트올로와 보디가드가 함께 하게 된 이번 보상판매는 긴 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 고객들의 더욱 높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며 "좋은사람들은 이 캠페인을 자사 타브랜드로 점차 확대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 연말연시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퍼스트올로_보상판매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좋은사람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