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GS수퍼마켓과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007070)은 오는 17일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영양간식 레시피 공모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퍼맘이 제안하는 우리아이 영양간식 레시피 공모전'은 온라인 예선과 본선 경연대회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GS리테일 홈페이지(www.gsretail.com)에 레시피를 등록하면 된다.
공모전 예선은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와 내부평가를 거쳐 심사하며, 온라인 투표에 참여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커피 음료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는 30일 열리는 본선 경연대회는 예선을 통과한 10명이 본인의 레시피에 따라 실제 간식을 만들어 경쟁을 펼친다.
공정한 심사를 위해 요리 전문가와 요리 파워블로거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우수 레시피 3점은 GS수퍼마켓의 간식 상품으로 출시된다.
또한 대상에게 300만원의 상금을, 본선에 올라온 참가자 10명에게 소정의 상금을 수여한다.
김경훈 GS리테일 마케팅전략팀 부장은 "지난 1월 진행한 김준현과 고객이 함께한 삼각김밥 레시피 공모전은 많은 고객의 참여와 관심을 얻었다"며 "지속해서 고객 참여형 마케팅을 기획해 대표 펀(FUN) 마케팅으로 자리매김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GS25에서 판매 중인 '더큰 멸치&오징어채 볶음 삼각김밥'과 '더큰 소고기 달콤간장 볶음 삼각김밥'은 지난 공모전 수상 상품으로, 출시 초기에 삼각김밥 매출 1위~2위를 차지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