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LG트윈스, 30일 '2013 러브페스티벌' 연다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2013 러브페스티벌-10명의 야구 꿈나무를 위하여'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 3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10명의 서울 및 제주지역 중학생 야구선수 지원을 위해 LG가 마련한 자리다. 행사 수익금 전액은 야구 꿈나무 지원금으로 쓰인다.
오전 10시30분 그라운드에서 선수단의 사인회를 시작으로 2013시즌 주요 경기영상 상영, 김기태 감독과 주장 이병규의 인사가 이어진다. 꿈나무 기금 전달식, 젊은 선수들의 특별공연과 명예선수 위촉식 및 공연도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서 배우 박성웅과 가수 홍경민이 명예 선수로 위촉된다.
커플댄스와 신문지게임 등 선수·팬이 함께하는 레크레이션도 진행된다. 공개 추첨을 통해 선수가 실제 사용한 야구 용품도 증정된다. 이밖에 트윈스샵에서는 회원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추가 할인 판매한다.
입장권은 25~29일 LG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 좌석 1000원에 판매된다.
(이미지=한화이글스 공식 홈페이지 캡처)
◇한화이글스, '2014 캐치프레이즈 팬 투표' 실시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20~30일 11일동안 '2014 캐치프레이즈 팬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할 팬 투표는 팀 리빌딩을 통한 상위권 도약과 팬들과 함께 준비하는 의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해 만든 5개의 문구 중 한 개를 고르면 된다. 후보작은 <① 2014 Eagles! A New Evolution!> <② 2014 Eagles! It’s Time to Fly!> <③ 2014! 독수리여 깨어나라!> <④ 투혼이라 쓰고 이글스라 읽는다!> <⑤ Take Off and Fly High! 2014>이다.
참여는 홈페이지(
www.hanwhaeagles.co.kr), 모바일웹(m.hanwhaeagles.co.kr)을 통해 1일 1회에 한해 투표 가능하다. 투표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2대, 2014년 이글스 시즌권 2매, 선수 사인볼, 기프트콘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롯데자이언츠)
◇롯데 조성환·강민호·전준우·손아섭, 일일 호텔리어 변신
롯데 조성환, 강민호, 전준우, 손아섭이 일일 호텔리어가 된다.
부산롯데호텔 홍보대사인 이들은 오는 28일 부산롯데호텔 1층에서 열릴 '롯데자이언츠와 함께하는 The 3rd players be hoteliers' 행사에 참석해 일일 호텔리어 체험을 나선다.
이날 오후 6시~6시30분 홍보대사의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오후 6시30분부터는 홍보대사 선수들이 각각 호텔 조리장, 지배인 등 일일 호텔리어 체험 이벤트에 참여한다.
오후 7시10분에는 이들 홍보대사의 소장품 경매행사도 갖는다. 경매행사를 통한 수익금은 전액 유니세프에 기부된다.
한편 부산롯데호텔에는 4명의 홍보대사 선수들의 사진과 소장품을 만날 수 있는 '자이언츠 룸'이 별도로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