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유소년·사회인 야구 캠프 개최

입력 : 2013-11-22 오후 2:36:11
◇22일 '제2회 아디다스와 함께하는 이대호 유소년·사회인 야구캠프'에서 어린이를 지도 중인 이대호. (사진제공=아디다스)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빅보이' 이대호가 22일 부산 남구 경성대 야구장에서 '제2회 아디다스와 함께하는 이대호 유소년·사회인 야구캠프'를 열었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야구 캠프는 이대호는 물론 강민호와 최준석(이상 롯데자이언츠) 등 현직 프로야구 선수들이 코치로 참석해 부산 소재 초등학교 6곳과 리틀 야구클럽 등에서 선발된 유소년 50명, 생활 야구 동호인 50여 명을 직접 지도한다.
 
가벼운 기초훈련과 캐치볼로 시작해 투수, 수비, 타격 분야로 나눠 진행됐고 청백전 게임 등 여러 행사도 마련해 야구를 즐기며 배우도록 했다.
 
이대호는 "아디다스와 동료 선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으로 이런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다"면서 "이번 캠프로 인해 야구가 선수를 꿈꾸는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누구나 쉽게 즐기는 생활 스포츠로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런 시간이 계속해서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부산지역 아디다스 매장 6곳(부산대, 광복점, 부산금정, 해운대로데오, 신세계팬텀, 현대백화점부산)에서 2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오는 30일 경성대 콘서트 홀에서 열릴 '이대호 토크콘서트 및 팬 미팅' 티켓 또는 이대호 싸인 야구 모자를 선착순 증정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블로그(www.alladid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준혁 기자
이준혁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