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유어 더 인스퍼레이션(You are the Inspiration)'이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의 타이틀인 '유어 더 인스퍼레이션'은 올해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 주제이기도 하다.
1960년대 뉴욕 주얼리 부티크의 보석들은 유명 안무가 조지 발란신(George Balanchine)에게 영감을 줘 발레공연 '주얼(Jewels)'을 탄생하게 했다.
또한 이 발레공연은 갤러리아가 보석을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드는 데 또 다른 영감이 된 것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와 갤러리아 블로그 등에 게재된 QR코드를 활용해 모바일로 참여할 수 있다.
QR코드를 입력해 자신의 삶에서 영감을 주는 사람 또는 대상의 사진과 사연을 등록하면 추첨을 거쳐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1등에게 갤러리아 상품권 50만원을, 2등에게 스티븐알란 소피아 코스타스 머플러를, 3등은 마도바의 울, 캐시미어 장갑을 지급하며, 당첨 결과는 18일 발표될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바쁘게 지내온 한 해를 정리하면서 서로의 삶에 영감을 주는 존재를 떠올려보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참여만으로도 의미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영감이 이어지는 아름다운 연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