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9일부터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허그쿠션'을 1000원에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귀여운 아기 물범 모양으로, 가운데 손을 넣을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손을 따뜻하게 하는 핸드 머프 용도와 손을 넣고 베고 쉴 수 있는 쿠션 용도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화이트와 핑크 등 2가지다.
프로모션 시작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1건당 허그쿠션 1개를 구매할 수 있다.
추가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개에 한해 1만원에 판매한다.
해피포인트 적립, 타 쿠폰과 행사, 제휴 할인 등이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으며, 모바일 교환권 결제 시에는 참여할 수 있다.
최근 배스킨라빈스는 높은 수압을 이용한 커팅 기술인 '워터컷' 방식을 도입해 더 화려하고 정교해진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윈터트리'는 원하는 맛을 골라 먹는 재미와 함께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입체적인 트리 모양과 파스텔톤의 케이크 디자인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그린티, 쿠키앤크림, 뉴욕치즈케이크 등 8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8000원이다.
또한 '해피캐슬'은 성 모양의 장식과 별 모양의 아이스크림으로, 크리스마스 파티나 송년 모임에 잘 어울린다.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 아몬드봉봉 등 9가지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3만30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입체적으로 만들어 더 특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포근하고 따뜻한 허그쿠션으로 소중한 지인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