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파리바게뜨는 화이트데이 한정판 케이크인 '내 마음을 받아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사흘 동안 한정 판매되는 이번 제품은 딸기 생크림과 우유 생크림 등 2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딸기와 꽃장식을 곁들인 것이 특징이다.
'사랑가득 내 마음을 받아줘'는 딸기 스폰지에 딸기 크림을 바른 하트 모양 케이크며, '순수한 내 마음을 받아줘'는 딸기 콤포트를 더한 우유 생크림 케이크다.
또한 이번 화이트데이 한정판 케이크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고객은 3월 한 달간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정 판매 기간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청구 할인, 티머니 또는 캐시비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 현장 할인의 혜택을 준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사랑의 꽃말'과 함께 문자를 보내면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이, 화이트데이 관련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또는 '퐁&당' 버블티 2500원 할인 영수증 쿠폰이 제공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촛불을 켠 케이크가 주는 로맨틱한 분위기 때문에 화이트데이와 같은 기념일에는 케이크를 찾는 손길이 많아진다"며 "이번에 선보인 케이크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으로 사랑과 감사를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파리바게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