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제품들이 봄철을 맞아 새단장한다. 이사와 결혼시즌을 겨냥했다.
삼성전자는 이사·결혼 성수기를 맞아 다음달 30일까지 최신 프리미엄 제품과 절전 가전에 대한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31일 전했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 커브드 UHD TV와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 스마트에어컨 ‘Q9000 리미티드 에디션’ 등의 프리미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거나 제품 구입 시 소형가전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TV를 비롯한 냉장고·세탁기·에어컨 등 행사 모델 중 3품목 이상을 조합해 나만의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 특히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등에 대비해 ▲모션싱크 청소기 ▲침구청소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바이러스 닥터 중 2품목 이상을 구입하는 고객은 3~10%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굿스위칭 프로젝트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및 절전 가전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생활의 좋은 변화를 만들어 나가는 기회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가 이사·결혼 성수기를 맞아 오는 4월 30일까지 최신 프리미엄 제품과 절전 가전제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삼성전자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를 실시한다.(사진=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