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병윤기자] KB투자증권이 스마트폰 주식거래 애플리케이션인 'KB스마톡S' 이용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KB투자증권(사장 정회동)은 7일 KB스마톡S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수수료 면제 등의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수료 면제 혜택은 기존·신규 고객 구분 없이 KB스마톡S에서 첫 주식거래를 하면 90일 동안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월간 주식 3000만원 이상 주식거래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3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3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 혜택은 매월 34명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02명에게 혜택이 돌아가고 거래금액 3000만원 당 추첨기회를 1회 추가 부여한다.
추가로 스마톡S 첫거래 고객 중 주간 1000만원 이상 거래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날부터 4주 동안 함께 진행한다.
KB투자증권 관계자는 "스마톡S는 대상 종목의 호가 현황을 보면서 터치 만으로도 신속한 주문이 가능한 '호가주문 기능'과 조건말 설정하면 스마트폰 프로그램에 접속하지 않아도 서버에서 자동으로 주문을 실행하는 'Stop 자동 주문 기능' 등을 탑재해 매매 편의성을 높였다"며 "KB투자증권의 프리미엄 종목발굴 서비스와 실시간 증권방송도 함께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와 고객만족센터(1599-7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스마톡S이벤트(사진=KB투자증권 홈페이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