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정혁기자]
◇포항스틸러스의 황선홍 감독. (사진제공=포항스틸러스)
◇포항스틸러스, 세월호 관련 성금 기부
포항스틸러스는 세월호 사고 관련 가족들을 위해 모금한 성금 3643만7000원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포항스틸러스 선수들은 "세월호 사고 가족들의 위로와 수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포항스틸러스의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현장에서 구조를 기다리는 가족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수원FC, 유소년선수 선발 공개 테스트
수원FC는 오는 27일 오후 1시 수원 여기산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10세 이하(U-10), 12세 이하(U-12) 선수 선발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원FC 유소년팀 입단을 희망하는 수원과 수원 인근 지역 초등학교 3~5학년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총 2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수 선발은 기초 체력, 스피드, 볼 감각, 드리블 테스트 등으로 기본기를 점검한 후 연습경기를 통해 옥석을 골라낼 계획이다.
선발된 선수는 프로구단 산하 클럽으로 운영되고 있는 수원FC 연령별 유소년팀(U-15, U-18)으로의 연계 진학이 가능하다. 이들에게는 유니폼, 동·하계 전지훈련과 각종 대회 참가비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 희망자는 수원FC 홈페이지(suwonfc.com)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한 후 오는 25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suwonfc2009@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