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바디프랜드가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에서 우리나라의 승리를 기원하는 '바디프랜드 3.6.9 공약 이벤트'를 개최한다.
바디프랜드는 대한민국 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한다는 의미에서 16강, 8강, 4강 등 한국대표팀의 승전보에 따라 바디프랜드 전 제품의 렌탈료를 일정 기간 무상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한국 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할 경우 3개월치의 렌탈료를, 8강에 진출하면 6개월치, 4강에 오르면 9개월치의 렌탈료를 감면한다는 계획이다. 우승을 하게 되면 총 1년간의 렌탈료를 받지 않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22일까지다. 해당기간 내 바디프랜드 제품을 렌탈 신청한 전 고객 중 6월 중 렌탈계약이 실제 이뤄진 고객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대표팀의 16강 진출이 무산될 경우, 이벤트 기간 중 렌탈 상담을 진행한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최신 에어컨을 증정한다. 해당기간 중 바디프랜드 제품을 설치한 고객 전원에게 23만원 상당의 고급 피크닉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밤잠 설치며 한국대표팀을 응원할 우리 국민들에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비롯한 헬스케어 제품을 좀 더 좋은 조건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대표팀의 월드컵 선전과 함께 열심히 응원할 국민들의 건강을 기원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