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경주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30일까지 화이트 와인 전체 판매 1위 카스텔로 델 포지오를 할인 판매하고 휴대용 쿨러백 증정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카스텔로 델 포지오는 2013년 홈플러스 화이트 와인 전체 판매에서 매출 1위를 차지한 모스카토 품종으로 만든 대중적인 화이트 스위트 와인이다.
홈플러스는 카스텔로 델 포지오 판매 1위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로 제작해 와인으로 칵테일을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특별 레시피를 제공한다.
특히 패키지 안에는 휴대용 아이스 쿨러백이 동봉돼 있어 휴가지나 야외에서 최적의 온도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시중에 판매중인 레몬주스나 망고주스를 이용해 간단하게 칵테일을 만들 수 있으며 행사 기간 중에는 30% 할인해 1만5900원에 판매한다.
또 1.5L 대용량 람부리니 비앙코를 40% 할인해 1만900원에 판매하는데 람부리니 비앙코 역시 과일이나 과일음료를 활용해 칵테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스페인산 화이트 와인이다.
손아름 홈플러스 와인 바이어는 "7,8월 휴가철에 야외에서 즐기기에는 청량감이 풍부한 화이트 와인의 인기가 높아 이색적으로 칵테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제공해 특별 할인 판매한다"며 "지난 해 홈플러스 와인 매출 중 화이트 와인 판매 1위를 차지한 대중적인 카스텔로 델 포지오는 올해도 그 인기를 계속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홈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