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개인사업자 전용 'Biz 플러스 카드' 출시

입력 : 2014-08-12 오후 3:08:47
(사진=수협은행)
 
[뉴스토마토 김민성기자] 수협은행이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한 ‘수협 Biz-Plus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주유, 음식, 쇼핑, 여행서비스 할인과 포인트 적립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부가적인 혜택이 강화된 상품이다.
 
주요 서비스는 전국 모든 주유소 리터당 40~60원 할인, 전국 모든 음식점 3~5% 할인, 수협쇼핑 및 바다마트 3~5% 할인, 철도 및 항공권 구매 시 5~10% 할인, 국내외 패키지여행 최대 10%할인 등 여행서비스 우대, 전국 모든 가맹점 최대 0.3% 포인트 적립 등이다.
 
또한 손쉬운 부가세 환급 업무를 지원하는 부가세 환급서비스 및 월 250건의 전자세금계산서 무료이용 등의 부가서비스도 지원한다.
 
사랑해사장님통장 가입 고객이나 우리동네사장님 대출을 받은 고객의 경우, 전자금융수수료와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 면제, 환전 및 외화송금 최대 70%까지 환율우대 등 금융 우대서비스를 제공하고 0.2%를 추가로 포인트 적립된다.
 
한편 수협은행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모든 주유소 40원 ~60원 추가할인(월 최대 1만원)이벤트와 10월 30일까지 행사기간 내 2백만원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 Biz-Plus카드는 개인사업자 고객들에게 사업비용 절감과 금융우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사업 운영을 지원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민성 기자
김민성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