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던킨도너츠는 주문 즉시 만들어 따뜻하게 제공하는 식사대용식 모닝콤보 2종과 핫밀(Hot Meal) 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모닝콤보는 '포테이토 미트 잉글리쉬머핀'과 '크림치즈 베이글' 등으로, 가격은 각각 3900원이다.
'포테이토 미트 잉글리쉬머핀'은 고소한 잉글리쉬머핀에 바삭한 해쉬브라운 포테이토와 미트패티, 체다치즈를 넣어 한 끼 아침 식사로 좋다.
또한 '크림치즈 베이글'은 갓 구운 베이글에 고소한 크림치즈를 듬뿍 바른 메뉴로, 블루베리, 어니언, 치즈, 플레인 등 다양한 베이글을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모닝콤보는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전 11시까지 판매하는 메뉴로, 모닝 메뉴 1종과 음료(맨하탄 드립 커피 또는 오렌지주스)를 3500원~3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던킨도너츠는 모닝콤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모닝콤보 구매 시 모닝콤보 1000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닝콤보 구매 1건당 영수증 쿠폰 1개가 발행되며, 다음달 5일까지 쿠폰이 발행된 매장에 재방문 시 사용하면 된다.
이와 함께 든든하게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핫밀 제품으로 '치킨 스테이크 프렌치롤', '빅 포테이토 미트 잉글리쉬 머핀', '칠리 소시지 핫도그', '스파이시 치킨 브리또' 등을 출시했다.
대표 메뉴인 '치킨 스테이크 프렌치롤'은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프렌치롤에 닭다리살이 통째로 들어간 치킨 스테이크와 치즈를 넣었으며, 가격은 3900원이다.
'빅 포테이토 미트 잉글리쉬머핀'은 모닝콤보 '포테이트 미트 잉글리쉬머핀'에 에그 패티를 더한 메뉴로, 3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게트에 두툼한 소시지와 칠리소스, 치즈를 올린 '칠리 소시지 핫도그'와 매콤한 치킨살과 볶음밥이 치즈와 함께 잘 어우러진 '스파이시 치킨 브리또'도 리뉴얼해 각각 3500원에 판매한다.
종일 판매하는 핫밀 메뉴는 신제품 4종을 포함해 총 8종으로 구성되며, 커피와 함께 구매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치킨 스테이크 프렌치롤'은 미국 던킨의 핫밀 인기 메뉴로, 우리나라 입맛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라며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의 입맛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던킨도너츠 모닝콤보. (사진제공=던킨도너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