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남성복, '수퍼 매치' 기간 돌입

입력 : 2014-10-24 오전 10:42:18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제일모직은 남성복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수퍼 매치(Super Match)' 이벤트를 오는 12월 14일까지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수퍼 매치'는 매장(온라인 제외)에서 '수퍼 매치' 적용 상품 구입시, 실제로 판매되는 가을·겨울 정상상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동시에 수퍼 포인트,무료 AS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제일모직 남성복의 특정 브랜드에서 상품을 구입해도 제일모직 남성복의 다른 브랜드의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예를들면, 갤럭시에서 '수퍼 매치' 적용 상품 중 하나를 선택 후, 갤럭시가 아닌 로가디스와 빨질레리 등의 '수퍼 매치'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수퍼 매치'에 해당하는 상품은 수트, 아우터, 코트, 재킷, 이너팬츠 등이며 총 74개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사은품도 셔츠, 티셔츠, 팬츠, 장갑, 액세서리 등 26개의 제품에 달한다.
 
또한 상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상품 가격의 5%에 준하는 수퍼 포인트를 제공한다. 수퍼 포인트 역시 제일모직 남성복 어느 브랜드에 가서도 적립 사용이 가능하며 포인트는 2년간 보존된다.
 
이와함께 제품 구입 후 1년 무상보증 기간이 지나도 무료로 수선이나 A/S를 받을 수 있는 무료 수선권이 제공된다.
 
김현철 제일모직 영업담당 상무는 "제일모직 남성복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전달코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매 시즌 다양한 프로모션은 물론 고객 서비스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제일모직)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