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지난 6일 서울 양천구 공항대로 본사에서 블로거 서포터즈인 '굽맘기자단 2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서 지앤푸드는 최종 선정된 15명의 굽맘기자단 2기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와 기자단 일정을 소개하고, 위촉장을 전달했다.
굽맘기자단은 내년 1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메인 미션, 게릴라 미션 등을 수행하면서 지앤푸드의 각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활동에 참여한다.
우선 메인 미션인 전북 정읍공장을 방문해 굽네치킨의 생산 공정을 직접 확인하고, 지앤푸드 교육장에서 직접 조리하는 체험을 하게 된다.
현재 지앤푸드는 오븐구이 치킨 전문 굽네치킨과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94번가(94STREET BEER),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 브런치 카페 디브런치앤커피(D'brunch&coffee)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굽맘(Goob Mom)은 굽네(Goobne)와 굿맘(Good mom)의 합성어로, 가족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오븐에 구워 기름을 쏙 뺀 굽네치킨을 선택하는 현명한 엄마를 의미한다.
홍경호 지앤푸드 대표는 "굽맘기자단 1기 운영을 통해 우리 기업과 브랜드를 제대로 알리는 기회가 됐다고 판단해 최근 2기를 발탁했다"고 "이번 2기와 함께 앞으로도 고객에게 솔직한 지앤푸드의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6일 서울 양천구 공항대로 지앤푸드 본사에서 '굽맘기자단 2기' 발대식이 열린 가운데 최종 선정된 15명이 사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지앤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