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카페베네는 수학능력시험을 본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일인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매장에서 메뉴 주문 시 수험표를 보여주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POP 광고가 게시된 매장에 한해 '트리플치즈퐁듀', '치즈케이크초코스모어' 등 올겨울 출시된 디저트부터 커피 메뉴까지 전 메뉴에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부모님께 평소 못했던 감사의 말을 카페베네가 대신 전해주는 '러브맘 프러포즈' 캠페인은 온·오프라인에서 2000여명 이상이 응모한 가운데 종료됐다.
카페베네는 수능일 캠페인에 참여한 학생의 부모님에게 자녀의 영상편지와 함께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 '팬 디저트'를 기프티콘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팬 디저트'는 초콜릿과 치즈를 활용한 따뜻한 디저트 메뉴로, 달콤한 초콜릿과 진한 치즈의 강도를 고객의 입맛에 따라 1단계~3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수능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학생의 참여로 따뜻하게 마무리된 러브맘 프러포즈에 이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앞으로도 고3 수험생과 수험생의 부모님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3 수험생 대상 할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카페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