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화이트골드' 크리스마스 패키지 판매

입력 : 2014-12-01 오후 1:38:44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동서식품은 '맥심 화이트골드'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와 함께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화이트 크리스마스엔 맥심 화이트골드'란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제품 모델인 김연아가 출연해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원하는 이벤트를 소개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눈 내리는 날 김연아가 성냥을 켜는 장면으로 시작해 화이트골드 캔들 머그컵에 맥심 화이트골드를 마시는 장면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엔 맥심 화이트골드"란 인사말을 전한다.
 
또한 이번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5일까지 맥심 화이트골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에서는 '캔들 머그에 담긴 따뜻한 화이트골드 릴레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SNS를 통해 가족이나 연인에게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보내면 응모되며, 받는 사람도 메시지를 이어서 보내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 김연아 로고가 새겨진 시계를, 2등(100명)에게 핸드크림과 온열 장갑세트를, 3등(1000명)에게 화이트골드 캔들 머그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화이트 크리스마스엔 맥심 화이트 골드'란 오프라인 이벤트는 11일부터 24일까지 전국 400여개 할인점에서 개최된다.
 
행사 기간 화이트골드 또는 모카골드 대규격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를 지급하고, 현장 추첨을 거쳐 경품을 지급한다.
 
할인점 별로 1등(10명)에 동서식품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해피박스를, 2등(20명)에게 크리스마스 캔들 머그세트와 러블리백을 제공하고,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5만명에게 크리스마스 마그넷 컬렉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맥심 화이트골드'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139480) 성수점, 신도림 디큐브시티, 롯데마트 잠실점 등 전국 대형마트 앞 광장과 서울 번화가를 중심으로 '맥심 화이트골드 무빙카페'도 운영한다.
 
각 행사장에서는 맥심 화이트골드 무료 시음과 함께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엽서를 보내는 '화이트 포스트박스'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맥심 화이트골드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하는 마음을 나누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소비자를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해 어느 때보다 몸과 마음이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맥심 화이트골드' 새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동서식품)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해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