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15년 '샘표 패널' 선발

입력 : 2014-12-04 오후 4:52:50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샘표식품(007540)은 제품 개발과 맛 평가에 참여할 2015년 '샘표 패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하는 '샘표 패널'은 샘표가 출시한 다양한 제품의 맛과 디자인, 제품명 등과 관련된 테스트를 바탕으로 의견을 제시하는 모니터 프로그램이다.
 
모집 대상은 서울 등 수도권에 사는 1957년~1990년생 여성으로, 요리와 조리에 대한 기본 지식과 함께 아이디어 제안과 모니터링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다만 본인이나 가족이 식품회사와 관련이 있거나 현재 동종업계에서 모니터로 활동 중인 사람은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샘표 패널'로 선발되면 샘표 본사에서 진행되는 제품 콘셉트와 맛 테스트, 좌담회 등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가정에서 제품을 사용한 후 온라인 설문에 응답하는 등의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샘표 온라인 쇼핑몰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4일까지 샘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는 1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샘표 관계자는 "지난 2000년부터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패널 제도를 운영 중"이라며 "샘표 패널의 의견은 마케팅팀, 연구팀 등으로 전달돼 소비자 만족을 위한 제품 개발에 반영되고 있다"고 말했다.
 
◇'샘표 패널' 활동 이미지. (사진제공=샘표식품)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해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