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코카콜라는 둥근 공 모양의 이색 패키지 제품인 '폴라베어 코크 볼'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폴라베어와 함께 겨울을 신나게 즐기자'란 올해 코카콜라 겨울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눈사람을 만드는 폴라베어의 모습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겨울 시즌 동안 한정 판매되며, 전국 대형 할인점 또는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카콜라는 지난 1일부터 시작해 내년 1월16일까지 폴라베어와 함께하는 겨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말에는 동계 스포츠를 즐기는 폴라베어의 모습을 표현한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 6종을 출시했다.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250㎖ 캔과 500㎖ 페트, 1.5ℓ 페트, 1.8ℓ 페트, 알루미늄 보틀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오는 12일까지 SNS 채널(http://cokepolarbear.r-c.co.kr/Home/Event2)에서 미니 스포츠 폴라베어 인형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전개하고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겨울철 특별한 행복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지난해 산타클로스에 이어 올해는 행복한 겨울의 마스코트인 폴라베어를 귀여운 공 모양의 코크 볼 패키지에 담았다"며 "행복을 전하는 사랑스러운 폴라베어와 함께 이번 겨울도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폴라베어 코크 볼'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코카콜라)